본문 바로가기

건강 바라보기

GNC 밀크시슬 1300 milk 건강 보조제 추천해요

나이를 먹다보니 영양제에 관심이 많아집니다.

예전에는 안먹던 비타민,아르기닌,오메가3를 요새는 열심히 챙겨 먹고 있네요.


영양제 매니아인 제가 이번에 추가로 GNC 밀크시슬 1300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건강관련 프로그램에서 알게된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어떤 효능이 있는지

어떤 특성이 있는지


이제 알아볼게요



건강관련 프로그램에서 알게된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밀크시슬의 효능은 굉장히 많습니다.


간 건강

mil thistle 밀크시슬에 함유된 실리마린성분은 대표적인 간 항산화제로 

간 건강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숙취해소

직장인 분들 회식자리에서 과음하게 되면 숙취때문에 고생이 많으신데요.

밀크시슬에 실리마린설분이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면역력 향상

면역력이 떨어지면 잔병치레가 많아지고 각종질병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밀크시슬에는 면역에 중요한 항체작용을 하는 면역글로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면역력 향상에 좋습니다.


피로회복

간이 건강해지면 피로감이 줄어들어 활력있는 하루를 보낼수 있다고 하네요.



술을 자주먹는 직장인으로써 

간 건강을 신경 쓰지 않을수 없었는데요.


피로는 간때문이라는 광고도 있듯이

간 건강을 챙겨야 활력넘치는 생활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는게 매일이 전쟁인 저로써는 기대가 크네요.



milk thistle 은 gnc 상품이 유명하다고 해서 지마켓을 통해 구매하게 되었네요.

요새 옥션이나 지마켓같은 온라인마켓에서 해외직구 대행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간편하게 구매할수 있었는데요.




1통에 120알씩 2통을 구입했네요. 

배송비 포함해서 85,000원. (가끔 7만원대의 상품도 나오기도 해요)

기간은 약2주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해외직구를 직접하시는분들은 좀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는데요.

저는 약간의 수수료라고 생각하고 온라인마켓에서 해외직구대행으로 사는 편입니다.



영어로 써 있지만 성분표와 주의사항도 꼭 읽어주셔야합니다.


GNC상품은 워낙 유명하고 효능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상품이지만

내 몸에 안맞는경우도 있으니 이상한징후를 느끼시면 안드시는게 낫겠죠?


1일1알씩 먹는걸 권장하구요.

햇빛이 없고 서늘한곳에 보관해야 더 오래 보관하실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2021년 2월로 넉넉하네요.


저는 워낙 피로감이 많아서 피로회복제를 달고사는 스타일인데 

milk thistle 밀크시슬을 먹고난후 아침에 일어나는게 달라짐을 느낍니다.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분들이나

수험생분들 

그리고 살림하느라 지치신 주부님들도 


GNC 밀크시슬 1300  드셔보시면 피로회복에 좋다는걸 느끼실거에요.


기력 회복 영양제중에 저는 milk thistle GNC 밀크시슬을 적극추천드립니다.




아 한가지 주의하실점!!!


요새는 종합비타민,오메가3,루테인,밀크시슬,아르기닌등 많은 건강보조제들을 복용하고 계실텐데요.

아무리 좋은 영양제라도 내몸에 안맞으면 의미가 없겠죠?


대부분의 기력 회복 영양제들은 효능과 안정성에서 인정을 받은 제품이지만

간혹 복용후 이상징후를 느끼시는분들이 계세요.


그럴때는 과감히 복용을 중단하셔야합니다.


나도 모르는 특이체질이거나 알러지가 있거나 하는경우들이 있더라구요.



건강보조제는 효능과 주의사항을 제대로 알고 드셔야 더 많은 효과를 느끼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