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바라보기

탈모 방지샴푸 아발론 오가닉스 샴푸 실제 체험 후기

저번에 피부과 병원에서 탈모 진단을 받고 고민끝에 탈모방지샹푸를 구입했습니다.

아발론 오가닉스 비오틴 샴푸


자고 일어나면 한웅큼씩 빠지는 머리때문에 고민고민하고 이곳저곳에 알아보고 구입한거에요.

탈모인의 성지 대다모사이트 도 들어가보고

까페, 지식인,블로그 도 열심히 들여다봤는데 탈모인들의 여러가지 경험담과 조언을 토대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발론 오가닉스 비오틴샴푸를 체험해보신분들중 많은분들이

모발에 힘이 생기고 잔머리가 많이 생기는 등 탈모방지효과를 느끼셨다고들 하네요.


한올의 머리카락도 소중하니까요.



아발론 오가닉스 샴푸는 해외직구로 주문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전 그냥 쇼핑사이트에서 인터넷 주문을 했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받아보고 싶다라구요.

주문한지 하루만에 도착을 했네요.


아마 몇천원 아끼려고 해외직구로 주문했으면 해외배송때문에 오래기다려야 했을거 같습니다.


택배상자를 받을때마다 떨리는 이기분

2개를 시켰는데 묵직하네요,


판매자분이 정성스럽게 에어캡으로 포장을 해주셨네요.

샴푸다 보니 중간에 파손을 염려하신거 같은데 

뽁뽁이를 꼼꼼하게 둘러싸 주셔서 파손걱정은 전혀 없겠네요.



아발론 오가닉스 샴푸 꼭지 부분은 몇번씩 돌돌돌 에어캡으로 포장해주셨습니다.

판매자님 감사합니다.


제가 이번에 주문한 아발론 오가닉스 샴푸는 용량이 946ml라 꽤나 큽니다.

디자인도 파란색으로 청량감 있고 깔끔하네요.


예전에는 저도 풍성한 머리라고 생각해서 탈모약을 먹거나 탈모방지 샴푸를 쓰거나 하는걸

생각조차 해본적이 없는데 이렇게 바뀌네요.


요새는 샴푸도 성분표랑 주의사항을 확인해주시는게 좋아요.

두피에 직접적인 영향이 있다보니 유해물질이 있어서는 안되겠죠.




아발론 오가닉스 비오틴B 샴푸는 

내용물이 투명합니다. 왠지 더 친환경적이고 깨끗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향좋은샴푸추천을 원하시는분들께는 강력히 추천드리긴 좀 그렇지만 향도 나름 괜찮습니다. 

향보다 중요한건 탈모방지효과겠죠?


탈모가 오신분들은 약을 먹고 바르는것도 중요한데 샴푸선택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단순히 향이좋은샴푸 X

비싼 샴푸 X 

친환경샴푸 X

광고에 많이 나오는 샴푸 X


가 좋은게 아니라


탈모인들이 직접 경험해보고 느낀후기가 있는지 O

모근과 모발에 효과적인 성분이 들어가 있는지 O

각종 인증을 받은 제품인지 O


를 알아보고 선택을 해주셔야합니다.



아발론 오가닉스 샴푸는 NSF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더욱 믿을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체험해본 느낌을 말씀드릴께요.


거품은 그렇게 많이 안나는거 같아요. 그리고 샴푸할때는 약간 뻑뻑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의외로 샴푸하고 나서 머리를 말리면 머릿결도 부드럽고 향도 나름 괜찮습니다.

전 샴푸후에 린스나 트리트먼트는 안하구요. 헤어에센스만 발라주는 편이에요.


헤어가 너무 뻑뻑하다고 느끼시는 

아발론 오가닉스 컨디셔너를 따로 주문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사람들마다 효과나 느낌은 다 다르기때문에 직접 체험해보고 느끼셔야하구요.

본인에게 맞지 않다면 과감히 바꾸셔야겠죠?

아발론 오가닉스 샴푸는 종류도 여러가지이기 때문에 꼼꼼히 알아보고 결정하셔야할거 같습니다.


아발론 오가닉스 비오틴B 샴푸로  샴푸할때마다 정수리쪽과 이마라인을 두피마사지 하듯이 문질러주고

"자라나라 머리머리!" 를 외친다면

좀더 풍성해진 모발을 기대해도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