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바라보기

인터넷 서점 yes24 책배송

최근에 읽고 싶은 책들이 너무 많아졌어요. 

영등포 교보문고를 갈까 인터넷서점으로 주문을 할까

고민고민 하다가 인터넷 서점인 yes24에서 책쇼핑을 하기로 했습니다.


총알배송이라고 광고를 그렇게 하더니 정말 빨리오네요.

평균 1~2일 정도 걸리는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교보문고인터넷 서점에서 주로 주문을 했었는데


공연티켓 주문하려고 yes24를 자주 이용을 하다보니 

책 주문도 예스24를 이용하게 되네요.


배송이 아무리빨라도 책이 구겨지거나 찢겨서 오면 의미가 없자나요.

예스24는 총알배송은 물론이고 에어팩(에어폼) 으로 

꽉꽉 채워 놓아서 전혀 흠집없이 잘 도착을 했습니다.


예스24 배송과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있을때는

도서 1544-3800 /중고 1566-4295

로 연락하시면 평일 오전 9시~6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품질보증과 청약철회에 관해서도 안내가 되어 있으니 한번쯤 읽어보시는게 좋아요.



책 2권을 주문했는데

스마트 스토어 마케팅카피책 입니다.


마케팅관련책을 좋아해서 

얼마전부터 읽고 싶었는데 살까말까 고민고민 하다가

카카오페이로 할인받아서 주문을 했네요.



월간 채널예스 도 선물로 주셨습니다. 공짜라 기분이 좋네요.


yes24의 장점은 

도서뿐만 아니라 음반,영화/공연티켓,문구 등 다양한 것들을 구매할수 있다는거에요


그리고 구매이력이 많아질수록 회원등급도 높아지는데

회원등급이 높아지면 각종 이벤트나 사은행사를 제공해 주기도 합니다.


국내배송뿐만 아니라 해외배송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