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바라보기

영등포 교보문고 핫트랙스 디지털용품 문구 향초 다 있어요


오늘은 필기구를 좀 살게 있어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교보문고 핫트랙스에 다녀왔습니다.

연습장도 사야되고 볼펜도 사야되고 살게 좀 많네요

그래도 문구류 사러가는 날은 왠지 설레요. 학창시절 생각도 나고



영등포 교보문고 핫트랙스는 타임스퀘어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영등포역에서 3분거리에 있어요


교보문고 핫트랙스는 다양한 용품들이 많아서

가끔 아이쇼핑을 하려고 다녀오기도 합니다.


 

핫트랙스 안에는 삼성모바일도 있습니다. 갤럭시9이 벌써 디스플레이 되어있네요.

저도 작년에 갤럭시 탭을 여기서 구입했어요.

휴대폰과 태블릿pc종류가 다양하게 셋팅되어있어

이것저것 알아보기 좋습니다.


일반 핫트랙스에 있는 삼성모바일은 

일반 휴대폰 대리점처럼 막 억지로 끌고가거나 강요하거나 그런건 전혀 없어서

부담없이 구경하기 딱 좋습니다.


최신휴대폰이 나오면 구경해보고 싶을때 있자나요. 그럴때 한번 방문해보세요.

일반 휴대폰 매장은 안사고 나오면 눈치주고 좀 괜히 그렇더라구요.

 



갤럭시 탭s3을 구경했는데 크기가 9.7인치로 딱 적당하고 4:3 비율이네요.

직접 들어보니 가볍고 슬림합니다.

후면카메라 1300만 화소에 배터리 6000MAH 로 스펙도 좋습니다.


요새는 디자인도 그렇고 스펙도 다 좋네요.


처음에는 핫트랙스가 파일철이나 필기도구 같은 문구류 파는 곳인줄 알았는데


문구류도 많지만 왠만한 디지털용품은 다있는거 같아요.


usb,보조배터리,휴대폰 케이스 ,오디오,이어폰,셀카봉, 충전기,마우스 등등

스마트폰,넷북,태블릿PC,카메라를 포함한 IT기기 관련한 제품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쁜 악세사리들도 많아서 구경하다보면 시간가는줄 몰라요.






휴대폰 케이스 이쁜것들도 참 많네요.


인기상품이나 특별할인상품은 행사매대에 진열해 놓기도 합니다.


오늘은 셀카봉과 보조배터리,데이터 케이블,이어폰,마우스 등이 진열되어있네요.



팬시용품 코너에 카카오프렌즈 상품들도 많이 들어왔네요.

손가방,물병,포스트잇등 많은 종류의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특히 중고등학교 학생들이 많이 눈에 띄네요.

역시 대세는 카카오프렌즈인가 봅니다.


CD/DVD코너인데 한산하네요.


예전에는 음반이랑 DVD도 많이 샀었는데

요새는 스트리밍으로 듣느라 오랜만에 들렀네요.



파일철,파일함,문구류,다이어리등 사무용품 종류는 정말 많아요.

제가 사회초년생때 열심히 일하겠다고 하나하나 꼼꼼히 만져보고

고민하고 샀던 추억이 생각나네요.


핫트랙스 온라인몰로 주문을 할수도 있지만

저는 사무용품은 인터넷으로 구매를 잘 안해요.

그중에서 특히 필기구나 파일철,다이어리등은 내 손에 맞아야해서 

직접 만져보고 사는 편입니다.



봄느낌나는 향초들도 많이 팔고 있네요.

저도 집안에 분위기를 따뜻하게 해줄 향초하나 구매했어요.

가끔 우울하거나 스트레스 받을때 향초피우고 커피한잔 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전환도 되더라구요.


요새는 날도 좋아서 창문열고 환기시키기도 좋아서 

가끔 향초키고 사색에 잠긴답니다.


교보문고 핫트랙스 가시는 분들은  영업점별로 업무시간이 다르기 때문

미리 알고 가셔야합니다.


교보문고 영등포점 영업시간은 

오전10:00~22:00 까지 입니다.

연중무휴로 쉬는날이 없어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