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바라보기

타임스퀘어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즐기기


오늘은 퇴근하고 영등포 교보문고에 갔어요.

회사랑 집이 둘다 영등포에 있어서 자주 놀러가는 편입니다.


영등포 교보문고는 타임스퀘어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타임스퀘어 교보문고는 명절날에도 쉬지않는 365일 연중무휴에요.


영업시간도 10:00~22:00

저녁 늦게까지 하기 때문에 직장인분들이 퇴근후에 많이들 찾으십니다.

저는 오늘 일찍퇴근해서 6시에 방문했네요.



지도로 보시는 것처럼 영등포역 바로 앞에 있고

신세계 백화점 바로 옆에 있어서 가족단위로 많이 놀러오시기도 해요.

타임스퀘어가 영등포에서는 만남의 광장의 역할을 하는편이죠.



타임스퀘어 1층에 들어서면 중앙이 굉장히 넓어요.


이 자리에서

아이돌들 팬사인회

신제품 출시 이벤트

등등


각종 행사를 많이 진행합니다.


주말이 되면 사람들로 꽉차는데 오늘은 평일 이른오후라 한산하네요.

시설도 깨끗하고 쾌적해서 휴식공간으로도 많이들 이용합니다.



2층으로 가면 교보문고가 보입니다. 좌측이 서점 우측이 핫트랙에요.


핫트랙스에는 IT기기나 문구 악세사리, CD, 휴대용품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있습니다.


핫트랙스 관련해서는 다음에 자세히 포스팅해드릴께요~



저는 '가장빨리 부자되는 법'이라는 책을 보려고 왔습니다.

친구가 추천해준책인데 자기계발/동기부여가 되는 책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종류죠.


저는 책을 사기전에 꼭 한번 훑어보는 편입니다.



]


제목부터 딱!!!

임팩트 있지 않나요?



교보문고에는 티움이라는 공간이 있어서 독서를 할수도 있습니다.

다른 서점들은 보통 눈치보면서 통로나 구석에서 서서 읽어야하는데

교보문고는 고객들을 위한 시설이 잘되어있어요.


저도 티움에서 자주읽는데 사기전에 간략하게 읽어봅니다.


오늘은 평일이라 한산한데 주말에는 꽉차서 앉을 자리가 없어요.

그럴때는 주로 서서 잠깐잠깐 읽는편입니다.



타임스퀘어 안에는 이마트가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에는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많은편이죠.

쇼핑도 하고 책도보고 문화의 공간입니다.


일반음식점과 유명 뷔페들도 입점해 있어서

나들이 와서 외식하기도 좋습니다.







타임스퀘어는  중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명소라서 

외국관광객들을 위한 안내책자들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사람모양을 한 기이한 조형물도 있네요.



저는 교보문고에서 책을 훑어보고 사진 않았어요.

왜냐!!!


전 책을 살때 인터넷주문을 주로 하거든요.


교보문고 인터넷서점에서 구매할때는 

10%할인된 가격으로 1~2일이면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도서정가제가 시행된이후에는 책값이 다 동일하더라구요.


오프라인매장에서 직접 구입하는것보다

온라인사이트에서 인터넷주문을 하는게

10% 싸다는 점!!!


도서구매를 자주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셔야할거 같습니다.



요새는 ebook다운을 받아서 책을 읽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

저는 책이 주는 촉감과 그 특유의 냄새가 좋더라구요.

책을 소장하는걸 좋아하기도 하구요.


내일쯤 인터넷주문한 책이 도착할텐데

커피 한잔하면서 마음의 양식을 쌓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