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바라보기

생면이 맛있는 집-영등포 맛집 육전면사무소에서 소고기 생면 먹었어요

오늘 점심은 영등포역 근처에 있는 육전 면사무소에서 먹었습니다.


여기는 회사 근처라서 점심식사때나 회식때 자주 가는 곳이에요.

나름 영등포 맛집이라 소문난 곳인데 회사랑 가까워서 좋네요.



사장님 음식솜씨가 좋고 친절하셔서 자주이용하는데

오늘은 혼자 소고기 생면이 먹고 싶어서 왔어요.



육전면사무소는 면요리와 전요리가 주메뉴인데 

저녁에 술한잔 할때는 닭발이랑 오돌뼈 찜닭등 안주거리로 드실만한 메뉴도 많이 있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냉면을 찾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점식 식사류 종류도 소고기생면,오징어덮밥,육전비빕밥,사골탕국밥 등

다양하게 많습니다.


육전면사무소라는 이름때문인지 전류와 면류만 있는줄 아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전류,면류,탕류,찜류,덮밥류,치킨류,석쇠직화구이 등등 여러가지 요리들이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주점형식 같기도 하고 분위기 있어 좋네요.


평상시에는 근처 회사원분들이 많이 방문하셔서 혼자가기가 조금 그런데

오늘은 일요일이라 그런지 앉을만한 자리가 좀 있네요.


벽면에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하네요.


너무 밝지 않고 조명이 은은해서 식사하기에는 안성맞춤입니다.


소고기 생면은 양이 참 많습니다.


면요리임에도 불구하고 소고기와 야채가 듬뿍들어가 있는데요.

살짝담긴 숙주가 아삭아삭 식감을 더해주고 각종야채로 건강한 느낌을 주는 면요리입니다.




면발이 탱글탱글해서 아주 맛있네요.


육전면사무소 소고기생면은 뭔가 특별함이 있는거 같습니다.

육수도 나가사키 짬뽕맛도 나고 시원한맛이 일품입니다.




국물도 남김없이 한그릇 뚝딱했네요.


점심때 면요리 먹으면 속이 허하거나 좀 부족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육전면사무소 소고기생면은 

면양과 소고기 양도 푸짐하고 숙주와 양파 등 각종 야채도 풍부해

한끼 건강식으로도 손색이 없을거 같습니다.


회사 근처에 이런 맛집이 있다는게 참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