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바라보기

영등포 타임스퀘어 놀부부대찌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놀부 부대찌개를 방문했어요.


칼칼한 부대찌개 국물이 땡기기도 하고 교보문고도 방문해야 할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들렀네요.

점심시간때에는 사람들이 워낙 많이 찾는 곳이라서 웨이팅이 긴편인데

11시쯤 방문하니 한산 하더라구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에는 맛집들이 모여있어서 

영등포 주변에 직장인분들이 점심때는 어마어마하게 몰려듭니다.


11시에 점심먹으로 오는 사람은 저희 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ㅋ


놀부 부대찌개는 기본적인 맛이 보장이 되어있어서

딱히 뭐먹을지 결정을 못할때에는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은곳입니다.



자리도 넓고 기본셋팅도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놀부 부대찌개에는 메뉴가 다양한데

통핑세트라고 돈까스부대찌개를 먹을까 뭘 먹을까하다가

저희는 그냥 기본 부대찌개에 라면사리 하나를 추가해서 주문을 했네요.


참고로 타임스퀘어 놀부부대찌개는 CGV영등포점 영화티켓을 보여주시면 10%할인이 된다고 하니

영화보고 놀부부대찌개에서 식사하시면 좋으실거 같습니다.

포장할인도 20% 할인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각종 야채와 조랭이떡,수제비,햄,소세지,치즈,라면 등등

푸짐하게 셋팅을 해주시네요.


놀부부대찌개는 햄사리를 추가안해도 기본적으로 푸짐하게 나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놀부부대찌개를 방문하는 이유중 하나는 

밑반찬이 맛있어서에요.


오뎅볶음 야채샐러드,김치 등이 나오는데 

직원분들이 어찌나 친절하신지 부족하다 싶으면 알아서 리필해서 갖다 주더라구요.

서비스 만점입니다.


특히 전 사과드레싱을 한 샐러드를 3번이나 먹었습니다.


육수를 붓고 센불에 5분정도 보글보글 끓여주니 

진한 국물이 우러나오면서 밥도둑이 탄생했습니다.


쫄깃한 라면 사리를 먼저 먹어주고 각종 햄과 함께 칼칼한 부대국물에 밥을 말아 먹으면 

점심 한끼 든든하게 식사하실수 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근처 직장인분들이나 데이트하러 나오신 연인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장소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