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바라보기

영등포 돼지갈비 포천 이동 숯불갈비 맛있네

오늘 점심은 영등포 돼지갈비 가게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포천 이동 숯불갈비에서 하기로 했습니다.


회사에서 회식을 할때 가끔 가던곳인데

맛도좋고 양도 많아 자주 이용하는 식당입니다.


비오도고 날씨도 꿉꿉한게 오늘따라 돼지갈비와 시원한 냉면이 땡기더라구요.


영등포 포천이동갈비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어 자리도 많구요.

회식하기에도 좋습니다.


돼지갈비는 양념이 중요한데 간도 적당하고 아주 맛있습니다.

육즙도 적당하고 단짠단짠하네요.


사장님이 인심도 좋아서 양도 넉넉하게 주십니다.


구수한 된장찌개도 일품이네요.

돼지갈비는 된장찌개랑 궁합이 참 잘맞습니다.


영등포 포천이동갈비에서는 간장게장이 반찬으로 나오는데요.

이게 진짜 밥도둑이네요.


돼지갈비를 배부르게 먹었지만

냉면이 들어갈 자리는 따로 있나봅니다.

시원한 냉면으로 입가심하고 나니 이게 바로 소확행이 아닌가 싶네요.


맛있는 돼지갈비를 좋은 동료들과 함께하니

더욱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자주자주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