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바라보기

감사를 전하는 선물 록시땅 디퓨저 라벤더향 (여의도 IFC몰)

얼마전 고마운분께 감사인사를 드리려고 선물을 좀 알아봤어요.

제가 처음배우는 분야에 길잡이 역할을 해주신분인데 너무 많은 도움과 동기부여를 해주셔서

가만히 있을수가 없었습니다.


선물을 드리고 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너무 비싸면 부담 갖으실거 같고 너무 저렴하면 성의없어보이고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무난한 디퓨저 선물을 드리기로 했습니다.


브랜드는 너무 흔하지 않은 록시땅 디퓨저를 선물해드리려고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집근처 여의도 IFC몰에 록시땅 매장이 있더라구요.




록시땅 같은 화장품?미용용품? 매장은 가본적이 별로 없어서

멀리서 소심하게 한컷 ㅋㅋㅋ


록시땅 디퓨저 종류는

원터 포리스트,라벤더,버베나 등이 있는데


저는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라벤더향을 골랐습니다.


구성은 디퓨져용기와 디퓨저 전용스틱이 들어있네요.


라벤더향 효능

1.수면장애, 우울증 감소 효과

2.스트레스해소 및 심신안정 효과

3.벌레 퇴치(방충효과)


외국회사라 사용법이 프랑스어로 써있는데

그림만 봐도 되겠죠? ㅋ



록시땅매장에서 선물을 처음 사봤는데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셨습니다.

포장끈은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샘플로 이것저것 많이 넣어주셨습니다 ㅎ

샴푸와 컨디셔너, 클렌징폼인듯 해요.

록시땅은 워낙 핸드크림과 바디제품이 유명한곳이라 이런샘플도 다들 좋아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가서 직접 향을 맡아보니 향기도 좋지만 용기도 예뻐서

맘에 쏙 들었습니다.

선물받으시는 분도 좋아해주시면 좋겠네요.


선물용품을 찾으시는 분들은 흔하지않고 특별한

록시땅 디퓨저를 선택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이 포스팅은 제가 직접 돈내고 구입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