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바라보기

영등포 유가네 닭갈비 매콤한 닭갈비에 치즈와 볶음밥이 최고~

오늘 점심은 영등포 먹자골목에 위치한 유가네 닭갈비에서 먹었습니다.

유가네 닭갈비도 제가 자주 가는 맛집중에 하나인데요. 

오늘은 매콤한 닭갈비와 철판볶음밥이 너무땡기더라구요.


영등포 유가네 닭갈비는 3년전부터 쭉 다녔던거 같은데

항상 일정한 맛을 유지하기 때문에 실망을 한적이 없네요.


3인분 셋트를 시켰는데

유가네 닭갈비 3인분+모둠사리+후루룩떡볶이+모짜렐라치즈+음료

요렇게 푸짐하게 나옵니다.


프로패셔널한 직원분이 먹어도 될때까지

계속 볶아서 요리해주시기 때문에 가만히 젓가락들고 대기하고 있으면 됩니다.



반찬은 셀프서비스인데 


저는 야채샐러드(사과드레싱)와 무, 쌈무를 좋아해서 2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ㅋ

셀프라 직원분 눈치 보지 않고 먹을수 있는만큼 먹어서 너무 좋아요.


맛있게 볶아진 닭갈비위에 라면과 치즈를 듬뿍얹으니

맛이 없을수가 없겠네요.


닭갈비 위에 뿌린건 모짜렐라 치즈인데

매콤한 닭갈비를 모짜렐라 치즈와 함께 먹으니 매운맛을 잡아줘서

아주 맛있습니다.



닭갈비에 들어간 감자와 떡도 아주 맛있습니다.


닭갈비 한판 거하게 먹고 

마무리는 남은 닭에 밥을 볶아먹었는데

맛이 일품이네요.


먹는데 정신이 나가서 사진을 못 찍은건 비밀!!!


유가네 닭갈비는 치즈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번에는 치즈퐁닭을 먹어보도록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