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바라보기

김연아 커피 광고로 유명한 맥심 화이트골드 믹스커피

사무실에 비치되어 있던 커피가 떨어져서 새로 주문을 했습니다.

원래는 맥심 아라비카 100을 주로 마셨는데 

이번에 맥심 화이트골드로 바꿨네요.


사장님이 김연아 커피 광고를 보시더니 

'우리 이제 맥심 화이트골드 먹자'

하시더라구요 ㅋㅋ


김연아와 함께 마시는 기분을 느끼시려는걸까...


저도 믹스커피 매니아라 후다닥 맥심 화이트골드 믹스커피를 주문했습니다.



김연아 커피로 알려진 맥심 화이트 골드 커피 !

믹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중 화이트골드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계실거에요.


맥심 모카골드/화이트골드 는 아마 사무실마다 

직원용이나 접대용으로 준비되어 있을겁니다.




택배로 시켰는데 하루만에 왔네요.



겉표지 부터가 부드러운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원래는 상자에 김연아 사진이 있었는데 심플한 디자인으로 바뀌었네요.

아쉽다...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 특징


무지방 우유를 넣습니다.

SRP라는 차별적인 공법으로 로스팅했습니다.

열대과일이나 자작나무,옥수수 등에서 유래한 자일로오스 설탕을 함께 사용했습니다.

무지방우유 함유 프리마를 넣었습니다.


요렇게 요약할수 있겠네요.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 은 당연히 받았습니다.



맥심커피를 박스단위로 주문하시면

 OK캐시백 적립도 가능합니다


1,Syrup월렛 설치 

2.맥심카드 발급

3.온라인쿠폰번호 입력


참 쉽죠?



1개당 50칼로리 정도 되네요.

저는 하루에 2~3개정도 믹스커피를 마시니 그닥 칼로리 부담은 되지 않습니다.



개별 포장마다 유통기한이 적혀있어요.


포장지 끝부분에 이지컷부분이 있어 살짝만 힘을 줘도 뜯을수 있습니다.

설탕이 너무 많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설탕량을 조절하실수도 있어요.




저는 평상시에도 동서식품 커피를 좋아해서

맥심 아라비카100이랑 맥심 모카골드도 자주 마셨습니다.


맥심 화이트골드 믹스커피는

모카골드와 비슷하면서도 향도좋고 좀더 부드러운 맛이 느껴지네요.


스타벅스같은 브랜드커피도 맛있지만

아직까지는 열심히 일하고 잠시 짬내서 마시는 화이트골드 믹스커피 한잔이 더 좋네요.


출근,점심후,퇴근전 하루 3번은 마시는 화이트골드 믹스커피!

저희 사무실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