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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카 고객센터 번호 / 예약 및 이용문의 사고접수 처리상황

요새는 자기차량이 없다고 하더라도 카셰어링 업체들을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어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저는 여행을 가거나 업무차 출장을 가거나 아니면 데이트를 할때

카쉐어링 업체 쏘카를 즐겨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쏘카는 카쉐어링 업체중 가장 유명한 업체이기도 합니다.


현재는 대중화 되어있어 많은 분들이 즐겨 이용하고 있는데 

수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다보니 불편사항들도 많이 생길수 밖에 없습니다.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생길때는 고객센터에 바로바로 물어볼수 있으면 아주 좋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쏘카 고객센터 번호 및 이용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쏘카 고객센터 번호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손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화번호만 아는것 보다는 간단하게 이용방법이나 주의사항도 살펴볼겸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쏘카를 검색후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여러메뉴들 중에서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해주시면 되는데

홈페이지 제일 하단에 있으니 스크롤을 쭉 내려주세요.



소카 고객센터를 클릭하게 되면 주요 궁금사항들이 정리가 되어있어서

한번 쭉 훑어보면 사용방법이나 주의사항에 대해 대충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궁금한 내용에 대해서는 검색어를 조회해서 

해당 부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콜센터 전화번호는 휴대폰에 저장을 해놓으면 아주 좋습니다.

예약 및 이용과 관련된 문의 사항이나 차량 고장과 같은 긴급문의

1661-3315

그리고 사고가 나는 경우에 사고접수및 처리방법 처리사항에 관한 문의

1661-4977


소카를 이용하시다 보면 불편사항이나 개선할점을 전달하고 싶을때가 있는데

그럴때는 홈페이지나 모바일 채팅상담을 통해서도 의견을 전달할수 있습니다.


쏘카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궁금하신것도 많고 걱정되는 부분도 많으실텐데요.

소카 홈페이지에서 대략적인 내용을 확인해보시면 

이용하는게 별로 어렵지 않다는걸 아시게 될겁니다. 

쏘카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되시라고 포스팅 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