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바라보기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수령후기 및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안내

카카오뱅크를 쓴지 몇개월 되긴 했는데 인터넷뱅킹 용도로만 사용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주변에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사용하길래

저도 덩달아 신청하게 되었네요.


신용카드 못지않게 혜택도 좋고 디자인도 너무 이뻐서 혹 했던거 같습니다 ㅎ

어제 배송된다는 문자를 받고 하루종일 기다렸지만

오늘 오전이 되서야 배송을 받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실물사진과 함께

어떠한 혜택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에서 저는 라이언을 선택했습니다.

하늘색바탕에 무표정한 라이언의 매력에 흠뻑 빠져버렸네요 ㅋㅋ


체크카드도 사용한도가 있습니다.

일한도 600만원 월한도 2,000만원이네요.

체크카드 한도로써는 충분합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의 가장 기본혜택은


국내/해외 가맹점에서 기본 0.2% 캐시백 할인

주말/공휴일에는 추가 0.2% 캐시백 할인이 됩니다.


체크카드는 신용카드와 다르게 발급대상이 넓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만드실수가 있습니다.


만17세이상(단 후불교통기능은 만 18세이상) 이시면 누구나 발급 가능하고

연회비도 면제기 때문에 부담없이 만드실수가 있습니다.



요새는 카카오뱅크에서 캐시백 프로모션이 진행중이어서

추가 혜택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자주이용하는 곳에서 매월 최대 50,000원 혜택을 받아보실수 있는데요.

혜택 구분별로 각각 월1회 혜택 제공이 됩니다.(총 11개)



쇼핑/커피


G마켓,옥션,ssg.com, YES24,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커피빈,이디야,폴바셋)에서

사용금액별로 캐시백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대형마트/주유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메가마트

-5만원이상 사용시 3,000원 캐시백


GS칼텍스 주유소

-5만원이상 사용시 3,000원 캐시백


대형마트와 주유에서도 캐시백이 진행이 되구요.


멜론(Melon) 

-카카오뱅크 프로모션 이용권 첫 정기 결제시 4천원혜택


영화(CGV)

-1만원 이상 사용시 4천원 즉시할인


음악과 영화에서도 할인/케시백 혜택이 제공됩니다.


면세점/해외


신라면세점

-온라인 10만원이상/오프라인10만원이상 5천원캐시백

해외가맹점

-월 합산 $150(USD)이상 7,000원 캐시백


카카오뱅크 체크카드가 왜 인기가 있나 했더니 

바로 신용카드 못지않은 혜택이 숨어있었습니다.

이게 진짜 체크카드가 맞나 싶기도 하네요.


저는 여태까지 주로 신용카드를 사용하다보니 가끔은 절제가 안되서 과소비를 하기도 하고

무이자할부를 자주 사용하기도 해서 감당이 안되기도 했는데요.


이제부터는 혜택좋고 사용하기 편리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알뜰한 소비생활을 시도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