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바라보기

kb국민카드 생활비 할인 카드 추천! 탄탄대로 올쇼핑카드 파헤치기

저는 국민카드를 여러장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병원비 할인카드나 아파트관리비할인카드를 주력으로 사용을 하다가

이번에 쇼핑을 즐겨하시는 분들을 위한 탄탄대로 올쇼핑카드가 출시가 되었다고해서

저도 추가발급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탄탄대로 올쇼핑카드는 

온오프라인 쇼핑에서 다양하게 혜택이 가능한

쇼핑전용카드인데요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형마트,홈쇼핑,온라인쇼핑몰,인터넷면세점 10%할인

편의점,커피 5%할인

주유80원/리터 할인

통신요금,아파트 관리비 10%할인


쇼핑할인뿐만 아니라 생활전반에서 할인혜택이 가능한 카드네요.


탄탄대로 올쇼핑 카드는 3가지 영역으로 나뉘어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쇼핑영역,자동납부영역,생활영역으로 나뉘는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 한도가 다르기때문에 이 부분은 꼭 참고 하셔야할거 같습니다.


대형마트 10% 청구할인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홈쇼핑 10% 청구할인 (GS,CJ,현대홈쇼핑)

온라인쇼핑몰 10% 청구할인 (G마켓,옥션,11번가)

인터넷 면세점 10% 청구할인 (롯데,신라)


온오프라인에서 쇼핑할인이 가능한카드라 쇼핑족들이 아주 좋아할만한 카드입니다.

저도 집근처에 이마트가 있어서 자주 방문을 하는데 저에게도 딱이네요.


통신요금 10% 청구할인 (SKT,KT,LG U+)

아파트관리비 10% 청구할인


우리 생활비중 고정지출중 하나는 바로 통신비를 빼놓을수 없죠.

통신비 할인이 되는 카드가 진짜 생활비 할인카드라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파트 거주하시는 분들은 아파트관리비 무시못하는데

탄탄대로 올쇼핑카드로 할인 받으시면 좋으실거 같네요.

편의점 5% 청구할인 (CU,GS25 편의점)

커피업종 5% 청구할인 

주유 리터당 80원 청구할인 (SK,GS칼텍스)


국민카드에서 새로 출시되는 카드들은 편의점,커피,주유할인은 기본인듯 합니다.

아무래도 우리 일상생활과 가장 밀접해있는 분야이기때문에 특별히 신경을 쓴듯 해요.


연회비는 모바일은9천원 플라스틱은 15,000원이네요.


탄탄대로 올쇼핑카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쇼핑전용카드인듯 보이지만 쇼핑+생활비 할인카드라고 보는게 더 맞는거 같습니다.

국민카드에서 모처럼 혜택많은 탄탄대로 올쇼핑카드가 출시되었으니

관심있는분들은 알아보시면 생활비절약에 큰 도움되실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