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바라보기

하이플러스카드 자동충전 하이패스카드 연회비 무료

어제 하이패스카드 관련한 내용을 포스팅했더니 

어떤분께서 하이플러스카드라는 좋은카드를 알려주셨어요.


하이플러스카드는 충전식 카드인데 번거롭게 충전을 안해도 되고 

일정금액 이하로 잔액이 떨어지게 되면 미리 등록해놓은 카드로 자동충전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동충전 하이패스카드라고 불리는데요.


어떤 혜택이 있고 사용법은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플러스카드는 

무료발급되는 자동충전 선불하이패스입니다.



충전식카드지만 카드잔액이 일정금액 이하가 되면 

제가 설정한 금액으로 자동충전됩니다.

충전도 은행계좌와 신용(체크)카드로도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한번만 설정해놓으시면 잔액 걱정없이 고속도로를 안심하고 이용하실수 있어요.




처음에 발급받고 충전사용하기까지 어렵지 않습니다.

은행이나 인터넷, 휴게소에서 발급을 받으시고

통장이나 신용(체크)카드로 자동충전 설정을 해놓으시면 됩니다.




충전은 고속도로 하이패스 설치차로 또는 일반차로 요금소 통과시에 

자동으로 충전이 된다고 하네요.


기준금액은

-1만원 이하시 5만원 자동충전

-1만원 이하시 5만원 자동충전

-2만원 이하시 10만원 자동충전


중 본인의 사용금액을 고려해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하이플러스카드 홈페이지에서 주문했는데 곧 배송해준다고 하네요.


1.발급비도 무료

2.연회비도 무료

3.충전도 자동충전


이렇게 좋은 하이패스 카드를 사용안할 이유가 없게죠?


매번 톨게이트에서 줄서서 계산하셨던 분들은 

이번기회에 하이플러스카드 알아보시면 도움되실듯 합니다.


이웃분들과 소통을 하다보니 덕분에

이런 새로운 정보도 얻고 좋네요^^